동행복권파워볼하는법 아무것도 모르면 손해보기 쉽습니다

“대통령께 안전한메이저놀이터그 이야기(조국 사태)를 물어볼 이유를 의원들이 느끼지 못한 것 같다.”(더불어민주당 고영인 의원)

문재인세이프게임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들이 3일 청와대에서 회동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정치권 내부 이슈로 다시 불거지고 있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 관련 언급은 없었다. 현 정부의 최대 정책적 약점으로 거론되는 부동산 문제와 관련한 직접적인 발언도 소수에 그쳤다. 당내 쇄신과 변화를 촉구했던 초선의원들이 4·7 재보궐선거로 확인된 민심을 문 대통령에게 제대로 전달하지 못했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대신 이들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재정 확장을 요구했다.

문 대통령은파워볼녹이기과 일대일로 사진 촬영을 했는데 20분 안팎이 소요된 것으로 알려졌다.

더민초 운파워볼전용총판영위원장인 고영인 의원은 회동 후 국회에서 브리핑을 통해 “여러 의원이 ‘기획재정부가 재난시기에 보다 적극적인 재정확대 정책을 해야 한다’고 촉구했다”고 전했다. 재정당국이 적극성을 발휘하도록 청와대가 나서야 한다는 것이다. 손실보상제 소급 적용, 청년주거책임 제도, 균형발전 제도 등에 대한 의원들의 발언이 있었다고 한다. 양이원영 의원은 기후위기 속에서 석탄발전소를 추가로 짓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