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검증검증사이트네임드파워볼 다운로드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스포츠조선닷컴 파워볼노하우 김수현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화보 B컷을 공개해 화제다.

안선영은 27일 진행한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안선영의 수영복 화보 사진을 공개한 직후, 팬들은 안성영의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들을 쏟아냈다.

안선영은 “오늘 오후에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 도회적인 여성 느낌으로 연출해봤다”며 가르마가 동행복권파워볼게임 달라진 생머리 변신을 설명했다.

화보에 대한 질문에는 “오늘 파워볼분석기프로그램 사진 전체 샷 받고 신나게 SNS에 올렸는데 궁뎅이 반바지 자국 어떡할꺼야. 제가 노안이라서 처음에 전혀 몰랐다. B컷 화보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해달라”고 부탁했다. 최근 웨이크 보드를 타다 핫팬츠를 입고 탄 부분이 하얗게 남은 자국이 보정 없이 남은 것.

특히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 “몸무게를 목표로 두지 마라. 체중계 숫자에 연연하지 마시고 눈바디로 보면 된다. 팔 허리 뱃살 등 내 몸의 어디가 군살이 빠졌나 그런걸 보라. 근력 운동 후에 양질의 단백질을 잘 섭취해주시고 아미노산을 동행복권파워볼 먹어주면 내 근육으로 잘 합성이 된다”고 조언했다.

안선영은 “몸은 내 마음대로 된다. 몸은 정직하다. 자기가 움직이는 만큼, 노력하는 만큼 몸으로 만들어진다”며 다이어터들을 응원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이날 안선영은 자신의 SNS에 “#우아한 근육 #40대의 건강미. 요건 잡지에는 안나간 다듬지않은 B컷들인데요. 전 이게 더 맘에드네요”라며 “제 키, 몸무게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저는 168cm에 55-56kg사이예요”라고 신체 사이즈를 공개했다.

또한 “오히려 운동을 게을리 하거나, 제대로 단백질위주 영양식단 잘 못챙겨먹고 바빠서 끼니 거르고 , 다이어트한답시고 굶던 싱글시절 49kg일때보다, 잘먹고 잘자고 운동하고 근력있는 지금이 더 활기차고 건강해보여서 저는 #지금의나자신 이 젤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무보정 화보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은 B컷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등이 파인 의상부터 수영복 등의 다양한 의상을 입고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안선영 모습이 담겼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1976년생으로 올해 45세인 안선영은 나이를 믿기 어려운 탄탄한 몸매와 늘씬한 라인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11kg 감량에 성공한 안선영은 어떤 동작에서도 군더더기 하나 없는 탄탄한 바디라인은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수영복의 파격 의상도 섹시하게 소화해 40대 건강미를 발산했다.

안선영은 매일 헬스장에서 땀흘리는 모습을 공개하고, 식단 관리도 한 끝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지금은 유지어터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이미지 원본보기한편, 안선영은 지난 2013년 3살 연하 일반인과 결혼, 2016년에 득남했다. 출산 후 100일 다이어트로 체지방 10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은 안선영은 도서 ‘하고 싶다 다이어트’를 출간하며 체중감량 비법을 소개한 바 있다.

안선영은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4주 다이어트 챌린지’를 기획 운영하는 등 팔방미인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또한 최근 안선영은 자신의 애장품들로 구성된 자선 경매를 통해 780만원의 기부금을 모았으며, 여기에 자신의 사비로 220만원을 더하여 총 1,000만원의 성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특히 안선영의 기부는 자신의 애장품들로 경매를 열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건강한 기부문화를 조성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안선영은 지난 2월 26일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물품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